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산다라 박, 복면 가수에 한눈에 반했다 “소년미 느껴지는 목소리에 설레” (복면가왕)

산다라 박, 복면 가수에 한눈에 반했다 “소년미 느껴지는 목소리에 설레” (복면가왕)
입력 2023-03-18 09:15 | 수정 2023-03-18 09:15
재생목록
    오는 19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에 도전하는 ‘우승 트로피’에 대적할 실력자들의 듀엣곡 무대가 펼쳐진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내일(19일), '복면가왕'에 가면 명 ‘네가 가라 하와이’로 출연해 2연승을 거머쥐었던 10대·11대 가왕 홍지민이 깜짝 등장한다. 그녀는 평소 절친한 사이를 자랑하는 한 복면 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힌트를 제공한다. 특히 그녀만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결정적인 힌트를 제공해 판정단의 열띤 추리가 이어진다.

    한편, 등장부터 남다른 포스로 판정단을 놀라게 한 주인공이 나타난다. 판정단 최준석은 한 복면 가수가 등장하자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이분이 나오실 줄 몰랐다, 이분은 신이라고 불리는 분 아니냐”라고 말해 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평소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산다라 박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바로 한 복면 가수에게 ”제가 직접 저분을 스타일링 해주고 싶다“, ”소년미가 느껴지는 목소리에 설렜다“라며 복면 가수에게 한눈에 반했음을 고백한다.

    황금 가면을 두고 펼쳐지는 듀엣곡 대전은 내일(19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