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보고 싶어 죽는 줄” 신예은, ‘더 글로리’ 비하인드 전격 공개 (전참시)

“보고 싶어 죽는 줄” 신예은, ‘더 글로리’ 비하인드 전격 공개 (전참시)
입력 2023-03-18 10:06 | 수정 2023-03-18 10:06
재생목록
    배우 신예은이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8일(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39회에서는 신예은이 깨발랄 일상으로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든다.

    이날 방송에서는 ‘리틀 박연진’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상큼 발랄한 역으로 연기 변신을 꾀한 신예은의 ‘꽃선비 열애사’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신예은은 이동하는 차 안에서 유행하는 릴스 챌린지 영상을 보며 흥을 끌어올리고, 귀여운 댄스를 남발해 참견인들을 빵 터지게 만든다. 옆에 있던 매니저는 주체하지 못하는 신예은의 춤사위를 말리기 바빴다는데. 댄스 금지령이 내려질 수밖에 없는 그녀의 춤 실력은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촬영장에 도착한 신예은은 러블리한 한복 자태로 변신, 이어 절친 기동이를 찾아가는데. 기동이를 만나자마자 온몸으로 반가운 마음을 표현하는가 하면, 기동이에게 끌려다니는 등 유쾌하고 엉뚱한 케미를 마구 터트려 폭소를 유발한다고.

    또한 신예은의 전참시 출연을 축하하기 위해 ‘꽃선비 3인방’ 려운, 강훈, 정건주가 깜짝 선물을 준비, 훈훈한 분위기 속 이들과 함께하는 저녁식사가 이어진다. 신예은은 폭풍 먹방은 물론, 배우들과 티격태격 케미 또한 자아낸다고.

    또한, 신예은은 '더 글로리' 촬영 비하인드도 전한다고 해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18일(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