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도현 "'더 글로리' 파트3? 나오면 좋지만 노코멘트" [소셜iN]

이도현 "'더 글로리' 파트3? 나오면 좋지만 노코멘트" [소셜iN]
입력 2023-03-19 12:48 | 수정 2023-03-19 12:48
재생목록
    배우 이도현이 '더 글로리' 파트3에 대해 언급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최근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 글로리2' 정주행 다음 날, 이도현이 내 앞에 나타났다! 이거 실화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이도현은 화보 촬영 소감, 지금껏 맡았던 역할 중 만족스러운 스타일링을 보여준 캐릭터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고, 역시나 빼놓을 수 없는 이야기 '더 글로리'에 대한 Q&A 시간을 가졌다.

    이도현은 "'더 글로리'의 명장면 명대사"에 대한 질문을 받자 "명대사는 '할게요 망나니'가 아닐까 싶다. '칼춤 출게요'. 그 대사가 제일 어려웠던 기억이 나고 그 씬이 굉장히 저한테는 큰 산 같았던 장면이었다"며 "그 대사가 주여정의 명대사가 아닐까"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더 글로리' 파트2를 봤냐는 물음에 "촬영하느라 못 봤다. 쉬는 날 몰아서 보려고 아껴두고 있다"고 답했고, 파트2를 아직 보지 못했기 때문에 어떤 명장면이 있었냐며 에디터에게 되물었다.

    이에 극 말미, 주여정(이도현 분)이 의사 가운을 입고 강영천(이무생 분)과 마주하는 씬이 인상 깊었다고 하자 이도현은 "그 장면도 되게 재미있었다"며 "영천 선배님이 분장을 확 바꾸고 오셨다. 그 전에 저랑 다른 걸 찍고. 완전 저한테 두드려 맞은 것처럼 오셔서 저렇게까지 심했구나, 내가 저렇게까지 한 거니까. 그때 그 모습을 보며 좀 더 연기에 도움이 됐었던 거 같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특히 에디터가 파트3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치자 이도현은 "나오면 좋다"면서도 "노코멘트 하겠다"고 말하며 웃어 보였다.

    한편, 이도현은 오는 4월 26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나쁜엄마'로 돌아올 예정이다.



    박혜인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유튜브 채널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