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블랙핑크 지수, 이영지 만난다…'차쥐뿔' 시즌2 첫 게스트 출격

블랙핑크 지수, 이영지 만난다…'차쥐뿔' 시즌2 첫 게스트 출격
입력 2023-03-19 14:06 | 수정 2023-03-19 14:06
재생목록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시즌2에 첫 번째 게스트로 출격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9일 방송계에 따르면 지수는 가수 이영지가 진행하는 인기 유튜브 예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이하 '차쥐뿔') 시즌2의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차쥐뿔'은 이영지의 집에서 펼쳐지는 '홈포차' 콘셉트의 1대1 토크 웹 예능으로, 매주 새로운 게스트와 함께 어디서도 보지 못한 이영지만의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방탄소년단 진 편을 끝으로 시즌 1의 종료를 알려 아쉬움을 자아냈던 바. 오는 4월 시즌2 시작을 앞두고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그렇기에 '차쥐뿔' 시즌2 첫 게스트로 지수가 출연한다는 소식에 이영지와 지수가 보여줄 새로운 케미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차쥐뿔'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세븐틴 호시, 잇지 채령, 몬스타엑스 형원, 트와이스 나연과 채연, 크리스토퍼, 방탄소년단 진 등이 출연하며 큰 화제를 모았으며, 이영지는 '차쥐뿔'을 통해 판매한 굿즈 수익금과 자신의 기부금을 더해 총 1억 원을 5개 단체에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기도 했다.

    한편, 지수는 오는 31일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아티스트로서의 고유한 매력과 자신감을 가득 담은 이번 앨범을 통해 블랙핑크 솔로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박혜인 / 메인스트림윈터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