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디즈니+ 상반기 K-콘텐츠 라인업 공개, '레이스' → '형사록2'

디즈니+ 상반기 K-콘텐츠 라인업 공개, '레이스' → '형사록2'
입력 2023-03-22 12:07 | 수정 2023-03-22 12:07
재생목록

    디즈니+가 2023년 상반기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디즈니+의 K-콘텐츠들은 ‘스튜디오드래곤’, ‘바람픽쳐스’ 등 작품성을 인정받은 국내 제작사와의 협업으로 재미와 완성도를 모두 사로잡을 작품들이 포진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호평에 힘입어 시즌 2로 돌아오는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와 '형사록 시즌2'는 물론, 전 세계 직장인들의 공감을 불러모을 K-오피스 드라마 '레이스', 한국 프로야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스포츠 다큐멘터리 '풀카운트'로 이어지는 새로운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레이스'

    출연: 이연희, 홍종현, 문소리, 정윤호 외

    공개: 2023년 5월 10일 예정

    '레이스'는 대기업 세용의 홍보실로 이직하게 된 스펙제로 '박윤조'가 채용 스캔들에 휘말리며, 버라이어티한 직장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K-오피스 드라마다. 이연희, 홍종현, 문소리, 정윤호가 모두의 공감을 이끌어낼 완벽한 시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드라마 '하이에나'로 탄탄한 각본을 인정받았던 김루리 작가와 '20세기 소년소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등 청량한 연출을 선보여온 이동윤 감독이 완성도에 힘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

    출연: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

    공개: 2023년 6월 예정

    극한의 상황에서 끝까지 버텨야 한다는 직관적인 메시지와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의 극강의 웃음 케미스트리로 구독자들을 사로잡아온 '더 존: 버텨야 산다'가 마침내 시즌 2로 돌아온다. 시즌 1에 이어 이번 시즌 2 역시 기발한 미션으로 인류대표 3인방을 더욱 극한의 상황으로 몰아넣을 것을 예고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형사록 시즌2'

    출연: 이성민, 경수진, 이학주 외

    공개: 2023년 7월 예정

    한동화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과 이성민을 필두로 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 치밀한 각본의 높은 완성도로 대중들의 열렬한 호평을 이끌어냈던 '형사록'이 시즌 2로 돌아온다. 새로운 캐릭터들의 합류와 함께 더욱 확장된 스토리를 예고하는 이번 작품은 ‘김택록’(이성민)의 과거를 들추며 모두를 미궁 속으로 빠뜨렸던 ‘친구’의 숨겨진 배후가 등장한다는 점과 특히 시즌 1에서 충격적인 반전과 함께 에피소드가 종료되었던 바, 향후 전개될 예측불가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풀카운트'

    공개: 2023년 4월 26일 예정

    대한민국 최초 프로야구 10개 구단이 모두 참여한 것만으로도 야구 팬들의 관람 1순위로 떠오르고 있는 '풀카운트'는 치열한 승부의 세계와 시즌 비하인드 그리고 야구팬들에 대한 구단과 선수들의 뜨거운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스포츠 다큐멘터리다. 이번 작품을 통해 오는 4월 프로야구 개막을 앞두고 디즈니+가 더욱 뜨거워질 야구 열풍에 힘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경희 / 사진제공 디즈니+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