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박명수♥' 한수민, 3년 연속 장학생 선발된 딸 박민서 자랑 "훌륭한 무용수 되길"

'박명수♥' 한수민, 3년 연속 장학생 선발된 딸 박민서 자랑 "훌륭한 무용수 되길"
입력 2023-03-26 15:07 | 수정 2023-03-26 15:08
재생목록
    개그맨 박명수와 의사 한수민의 딸 박민서가 3년 연속 장학생으로 뽑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한수민은 26일 "이번에도 장학생으로 뽑힌 민서. 공부와 실기 합쳐서 미술, 무용, 음악과 전교 학생들 중 12명에게만 주는 장학 증서를 한 번도 놓치지 않고 1학년 1, 2학기 2학년 1, 2학기 모두 받아왔네요"라며 딸 박민서 양이 받은 장학 증서를 공개했다.

    이어 "성실함과 끈기로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고 힘들어도 내색않고 항상 열심히 하는 우리 민서가 정말 훌륭한 무용가가 될 수 있기를 아빠 엄마는 뒤에서 항상 응원할게"라며 딸을 향한 애틋함과 고마움을 드러냈다.

    또한 "아빠 엄마가 바빠서 잘 챙겨주지도 못했는데 최고의 선생님들 가르침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춤추는, 항상 베푸는 예쁜 민서가 되기를. 응원해 주세요"라고 덧붙이며 박민서 양을 응원했다.

    한편, 박명수는 지난 2008년 피부과 의사 한수민과 결혼해 슬하에 딸 박민서 양을 두고 있다. 박민서 양은 현재 예원중학교에 재학 중이며 한국무용을 전공하고 있는 무용 기대주다.

    2020년에는 세종문화회관 생중계 공연 프로젝트 '힘내라 콘서트'의 일환으로 개최된 창작 무용극 '놋(N.O.T)'에서 성인 무용수들과 함께 무대에 오른 박민서 양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박혜인 / 한수민 SNS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