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부상 당해" EXID 솔지, '식스 더 뮤지컬' 어쩌나 [전문]

"부상 당해" EXID 솔지, '식스 더 뮤지컬' 어쩌나 [전문]
입력 2023-03-30 10:38 | 수정 2023-03-30 10:39
재생목록
    그룹 EXID 솔지가 부상 소식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9일 솔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며칠 전 발목 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을 당했다"고 알렸다. 그는 최근 뮤지컬 'SIX' 하워드 역할을 맡아 무대에 설 예정이었다.

    솔지는 "부상으로 한동안 공연에 설 수 없게 되어 제 공연 예정 날짜의 캐스팅 변경 및 일부 회차가 취소됐다"며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손꼽아 기다렸던 공연인데 많이 아쉽고 속상하다. 무엇보다 함께 준비했던 배우분들과 제작진, 관계자 분들께 피해를 드려 너무나 송구스럽고 죄송한 마음"이라고 토로했다.

    '식스 더 뮤지컬' 제작사 아이엠컬처는 "하워드 역의 솔지 배우의 전거비인대 파열 및 인대 손상으로 당분간 치료와 회복, 절대적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사의 소견에 따라 부득이 캐스팅 변경 및 일부 회차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며 "공연 운영 일정 변경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솔지가 출연 예정이었던 4월1일과 14일, 21일, 26일 공연은 같은 역을 맡은 김려원으로 변경됐다. 또 4월5일과 6일, 8일, 12일, 16일, 18일, 23일, 27일 공연은 취소됐다. 캐스팅 변경으로 인한 취소 및 변경은 31일 오후 5시까지 수수료 없이 가능하다. 솔지는 오는 4월29일 토요일 공연부터 합류하게 된다.

    한편 솔지가 속한 EXID는 지난 2012년 디지털 싱글 앨범 'HOLLA'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위아래’로 역주행 신기록을 세웠다. 2016년 12월 상샘 기능항진증으로 팀 활동을 중단, 2018년 복귀했다.

    이하 솔지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솔지입니다. 며칠 전 발목 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을 당했습니다.

    저의 부상으로 인해 한동안 공연에 설수 없게 되어 제 공연 예정날짜의 캐스팅 변경 및 일부 회차가 취소 되었습니다.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손꼽아 기다렸던 공연인데 많이 아쉽고 속상합니다.

    무엇보다 함께 준비했던 ‘SIX’ 배우분들과 제작진, 관계자 분들께 피해를 드려 너무나 송구스럽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그리고 ‘SIX’ 를 손꼽아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꼭 전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최선을 다해 회복에 힘쓰며 치료에 전념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SIX‘ 를 이끌어 갈 우리 배우님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호영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