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톰 홀랜드·아만다 사이프리드 '크라우디드' 6월 9일 공개 확정

톰 홀랜드·아만다 사이프리드 '크라우디드' 6월 9일 공개 확정
입력 2023-04-04 13:56 | 수정 2023-04-04 13:56
재생목록
    Apple TV+ 오리지널 시리즈 '크라우디드' - The Crowded Room가 6월 9일 공개를 확정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크라우디드'는 1979년 뉴욕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에 연루된 '대니 설리반'(톰 홀랜드)의 미스터리한 과거를 돌아보며 전개되는 스릴러 시리즈다. 심문관 '리아 구드원'(아만다 사이프리드)과의 인터뷰를 통해 지금의 '대니 설리반'을 있게 한 과거 이야기가 펼쳐지고, '대니 설리반'의 삶을 송두리째 바꿀 사건이 밝혀지며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가 전개된다. '뷰티풀 마인드'의 각본을 집필하고 아카데미에서 수상한 바 있는 아키바 골즈먼이 기획한 '크라우디드'에는 톰 홀랜드를 비롯해 아만다 사이프리드, 그리고 에미 로섬까지 할리우드의 걸출한 배우들이 출연해 뜨거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라우디드'는 총 10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오는 6월 9일(금) 세 편의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7월 28일(금)까지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한 편씩 공개할 예정이다.

    총괄 제작과 더불어 주연으로 참여한 톰 홀랜드를 필두로 아만다 사이프리드, 에미 로섬, 사샤 레인, 윌 체이스 그리고 리올 라즈가 열연하며, 제이슨 아이삭스, 크리스토퍼 애봇, 토머스 새도스키, 재커리 골린저가 특별 출연한다.

    '크라우디드'는 뉴 리전시(New Regency)가 제작하며 위드 로드 프로덕션(Weed Road Productions)의 아키바 골즈먼이 총괄 제작에 참여한다. EMJAG 프로덕션(EMJAG Productions)의 알렉산드라 밀찬, 뉴 리전시의 아논 밀찬, 야리프 밀찬, 그리고 마이클 쉐이퍼도 총괄 제작에 이름을 올린다. 코르넬 문드럭초 감독은 파일럿 에피소드를 포함해 일부 에피소드를 연출한다.

    주목받은 드라마부터 코미디 시리즈, 영화, 획기적인 다큐멘터리,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예능까지, Apple TV+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텐츠는 원하는 모든 화면에서 시청 가능하다. 2019년 11월 1일 런칭한 Apple TV+는 전 세계 최초로 오리지널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계속해서 오리지널 히트작들을 공개하고 있으며 다른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보다 빠르게 수많은 수상 이력과 흥행을 기록했다. Apple의 오리지널 영화,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에미상을 석권한 코미디 시리즈 '테드 래소' - Ted Lasso와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수상한 '코다' - CODA를 포함해 최근까지 348회의 수상 이력과 1,436회의 노미네이트 이력을 기록하고 있다.

    유정민 / 사진제공 Apple TV+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