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지창욱, 스프링컴퍼니 새 둥지…오랜 인연 매니저와 동행 [공식입장]

지창욱, 스프링컴퍼니 새 둥지…오랜 인연 매니저와 동행 [공식입장]
입력 2023-04-07 09:36 | 수정 2023-04-07 09:37
재생목록
    배우 지창욱이 스프링 컴퍼니와 새 출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7일 스프링 컴퍼니는 “장르를 불문하고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지창욱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배우인 만큼 다양한 영역에서 지창욱의 매력을 보일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하겠다”라고 전했다.

    스프링 컴퍼니는 지창욱의 실무를 오래 담당한 매니저가 설립한 회사로 지창욱은 실무진에 대한 두터운 신뢰와 유대를 바탕으로 동행하게 되었다.

    지창욱은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 ‘웃어라 동해야’로 주연 배우로 발돋움한 이후 드라마 ‘힐러’, ‘THE K2’, ‘수상한 파트너’, ‘도시남녀의 사랑법’과 영화 ‘조작된 도시’ 등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존재감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인기를 모았다. 특히 작년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와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으로 깊고 진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또 한 번 빛나는 연기력을 호평받았다.

    데뷔 이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대체 불가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지창욱은 2023년에도 열일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창욱은 작년 1만 5천 명을 열광시킨 팬미팅 투어 ‘Reach you’의 방콕 공연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는 것은 물론 올해 하반기 공개될 디즈니+ ‘최악의 악’에서 한중일 마약수사를 위해 조직에 잠입한 형사 박준모로 분하여 그만의 강렬한 연기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백승훈 / 사진제공 스프링 컴퍼니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