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제주○○’ 편이 펼쳐졌다.
이날 멤버들은 제주공항에서부터 인사를 나눴다. 게스트로 섭외된 주우재는 얼떨떨한 표정으로 서있었다.
주우재가 제주 경치를 보며 입을 떼려고 하자 유재석은 “감탄사는 우리가 먼저야!”라며 막았다. 유재석은 “주우재가 게스트라서 따로 인사해야 하는데”라며 웃었다. “비행기가 없어서 같이 타고 왔다”라며 유재석은 유난히 어색한 분위기를 설명했다.
주우재가 인사를 건네자 미주는 “어? 금니 있어요?”라며 달려왔다. 주우재가 “금니 없는 사람도 있어요?”라고 하자 멤버들은 “미주 말고 금니 있는 사람 처음”이라고 거들었다. 멤버들은 “주우재는 모델계 금니”라며 추켜세웠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민정 / 화면캡쳐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