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레드벨벳 조이, 활동 잠정 중단…"치료 필요" [공식입장]

레드벨벳 조이, 활동 잠정 중단…"치료 필요" [공식입장]
입력 2023-04-26 10:35 | 수정 2023-04-26 10:35
재생목록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이가 최근 컨디션 난조로 병원을 방문했으며, 상담 및 검진을 통해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고 알렸다.

    SM 측은 "이에 조이는 당분간 스케줄에 참여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회복에 힘쓸 계획"이라며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 조이의 건강을 위해 서로 충분히 논의한 후 내린 결정인 점 팬분 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사는 조이가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추후 조이의 활동 재개가 정해지는 대로 말씀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이가 속한 레드벨벳(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은 지난 1일과 2일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레드벨벳 멤버 조이의 건강 상태와 이후 스케줄 참여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조이는 최근 컨디션 난조로 병원을 방문했으며, 상담 및 검진을 통해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조이는 당분간 스케줄에 참여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회복에 힘쓸 계획입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며, 조이의 건강을 위해 서로 충분히 논의한 후 내린 결정인 점 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조이가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추후 조이의 활동 재개가 정해지는 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승훈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