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범죄도시3' 5월 31일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범죄도시3' 5월 31일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입력 2023-04-26 17:05 | 수정 2023-04-26 17:05
재생목록
    영화 '범죄도시3'가 5월 31일(수)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공: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l 배급: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l 제작: 빅펀치픽쳐스, 홍필름, 비에이엔터테인먼트 l 감독: 이상용]

    iMBC 연예뉴스 사진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2022년 및 팬데믹 최고 흥행작 '범죄도시2'에 이어 '범죄도시3'가 오는 5월 31일(수) 개봉을 확정하며, 한국영화와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개봉일 확정과 동시에 공개한 '범죄도시3' 티저 포스터는 서울 광수대로 이동한 괴물형사 ‘마석도’의 시원하고 통쾌한 액션을 담아냈다. “확 쓸어버린다”는 카피처럼 포스터만으로도 스트레스를 확 쓸어버리는 '범죄도시3'는 부서 이동 후 더 커진 판에서 활약하는 괴물형사의 시원한 액션을 다시 한번 기대케 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라는 문구와 함께 말 그대로 설명이 필요 없는 ‘마동석’표 맨주먹 액션들의 향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베일에 싸여 있던 3세대 빌런 ‘주성철’(이준혁)의 강렬한 등장이 방점을 찍는다. 거칠 것 없이 들이닥쳐 “경찰한테 약을 뺏겨?”라는 대사로 마약 사건의 배후임을 알린 ‘주성철’은 상대방의 얼굴을 무자비하게 잡아채는 모습까지 선보인다. 다시 한번 '범죄도시' 시리즈 빌런만의 강력함을 기대하게 하는 ‘주성철’과 본격적으로 수사를 시작한 괴물형사 ‘마석도’의 대결이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배우 이준혁의 연기 변신이 기대를 모으는 한편, ‘주성철’의 압도적인 등장으로 인해 아직 공개되지 않은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의 존재까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범죄도시' 시리즈 특유의 유머를 엿볼 수 있는 예고편의 엔딩 씬은 ‘마석도’와 함께 케미를 보여줄 새로운 씬스틸러들의 활약도 기대하게 만든다.


    2023년 한국 영화와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영화 '범죄도시3'는 5월 31일(수) 개봉한다.



    유정민 / 사진제공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