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안다행’ 김용명 "'6시 내 고향' 청년회장 출신" 홍현희 밀어내고 섬리더 등극

'안다행’ 김용명 "'6시 내 고향' 청년회장 출신" 홍현희 밀어내고 섬리더 등극
입력 2023-05-22 08:35 | 수정 2023-05-22 08:35
재생목록
    ‘안싸우면 다행이야’ 김용명이 홍현희 자리를 위협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5월 22일 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 124회에서는 홍현희와 그의 절친들 김용명, 이은지, 가비, 권은빈이 무인도에 출격해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을 펼친다. ‘빽토커’로는 제이쓴과 한승연이 함께한다.

    이날 산후조리를 위해 무인도에 절친들을 소집한 홍현희는 리더십을 보여주려 한다. 그러나 홍현희는 오직 물때에만 집착하는 모습으로 다른 멤버들의 신뢰를 잃는다.

    이때 김용명이 남다른 ‘내손내잡’ 실력을 보여주며 신임을 얻는다. 그의 능력은 촌장 안정환도 인정할 정도였다고. 알고 보니 김용명은 ‘6시 내 고향’ 청년 회장 출신으로 약 4년 동안 다양한 현장을 경험한 야전 마스터.

    실질적 리더에 등극한 그는 급기야 홍현희에게 “현희 그냥 집에 가”라고 외치기까지 한다는데. 과연 김용명이 홍현희를 집에 보내려 한 이유는 무엇일까.

    안정환도 인정한 김용명의 ‘내손내잡’ 실력은 오늘(22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안다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희 / 사진제공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