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레이스' 이연희·문소리, 카리스마 듬뿍 워맨스 케미

'레이스' 이연희·문소리, 카리스마 듬뿍 워맨스 케미
입력 2023-05-22 10:16 | 수정 2023-05-22 10:16
재생목록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가 이연희, 문소리의 워맨스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공개 이후, K-직장인들의 현실적인 일상을 담아낸 스토리로 구독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레이스'가 이연희와 문소리, 두 사람의 워맨스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 건, 블랙&화이트 컬러가 어우러진 모습으로 시밀러룩을 연상시키는 이연희, 문소리 배우의 워맨스 케미다. '레이스'에서 스펙은 제로지만 열정은 만렙, 일에서만큼은 진심인 '박윤조'(이연희)는 세용에 입사해 자신이 꿈에 그리던 롤 모델이자, 업계 최고의 PR 스페셜리스트 '구이정'을 만나 서로의 페이스메이커가 되어주며 인생 레이스를 나아간다. 서로에게 영향을 주고, 성장해 나가는 '윤조'와 '이정'의 관계를 투영한 듯 자연스러운 매치가 돋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은 워맨스 케미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두 배우는 '레이스' 속 '윤조'와 '이정'이 서로에게 가지는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연희는 "'구이정'은 '윤조'가 닮고 싶고, 그렇게 되고 싶은 꿈을 가지게 하는, 말 그대로 롤 모델 그 자체가 아닐까 싶다"라며 존경심을 표현했으며, 문소리는 "'박윤조'는 지금껏 많은 일들을 겪으며 조금은 지쳐있던 '이정'에게 좋은 자극을 준, 배운 점이 많은 인물이다"라고 전했다. 나이와 직급을 초월해 서로에게 좋은 자극을 주는 '윤조'와 '이정'이 앞으로 펼쳐 나갈 레이스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는 스펙은 없지만 열정 하나로 대기업에 입사하게 된 '박윤조'가 채용 스캔들에 휘말리며, 버라이어티한 직장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K-오피스 드라마.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배우 이연희, 홍종현, 문소리, 정윤호의 흥미로운 시너지 속에서 우리 모두가 공감하고 함께 응원하게 될 오피스 드라마 '레이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2편씩 오직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공개되며,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완성되었다.

    유정민 /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