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김명수, 소년미와 남성미의 절묘한 교집합

김명수, 소년미와 남성미의 절묘한 교집합
입력 2023-05-22 14:36 | 수정 2023-05-22 14:36
재생목록
    MBC 드라마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로 복귀하는 배우 겸 가수 김명수의 화보가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에스콰이어' 측은 이번 화보가 포근하면서도 남성적인 김명수만의 분위기를 포착한다는 기획에서 출발했다고 밝혔으며, 실제로 사진 속 김명수는 포멀한 슈트부터 헐렁한 트레이닝 쇼츠까지, 다양한 착장을 그만의 느낌으로 소화하고 있다.

    남성미와 소년미가 두루 드러난다는 에디터의 감탄에 그는 ‘군대에 다녀와서 생긴 남성적인 분위기가 큰 것 같다’며 겸손한 답변을 내놓기도 했다. 인터뷰에서는 이외에도 김명수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작품을 선택한 이유, 좋아하는 성격의 작품, 배우와 가수라는 직업에 대한 생각, 최근 인피니트 멤버들과 설립한 ‘인피니트 컴퍼니’이야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한편, 김명수가 배우 최진혁, 최민수, 연우 등과 호흡을 맞춘 MBC 드라마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은 회계법인과 회계사들의 싸움을 그린 휴먼 오피스 활극으로 오는 6월 방영을 시작한다.

    에스콰이어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에스콰이어' 2023년 6월호와 '에스콰이어'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스콰이어'와 진행한 영상 인터뷰도 곧 에스콰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유정민 / 사진제공 에스콰이어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