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소년판타지', 강승윤·전소연 신곡, '더쇼'서 180도 달라진 무대 예고

'소년판타지', 강승윤·전소연 신곡, '더쇼'서 180도 달라진 무대 예고
입력 2023-05-22 15:50 | 수정 2023-05-22 15:50
재생목록
    MBC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이 180도 달라진 '더쇼' 무대를 예고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은 오는 23일 오후 6시 SBS M, SBS FiL '더쇼' 출연을 예고, 강승윤과 전소연이 프로듀싱한 세미파이널 신곡 '뛰어(RUN)', 'SPACEMAN'(스페이스맨)으로 퍼포먼스를 꾸민다.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세미파이널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던 '소년판타지'의 '@IN_어스' 팀과 '러너즈' 팀이 '더쇼'에서는 그동안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스타일로 무대를 꾸민다고 해 궁금증을 안긴다.

    특히 신곡 'SPACEMAN'을 선보이는 '@IN_어스' 팀의 하야토, 하석희, 소울, 홍성민, 산타, 김규래, 이한빈과 '뛰어(RUN)'를 준비한 '러너즈' 팀의 김우석, 김대희, 강이랑, 강현우, 오현태, 금진호, 히카루는 이미 데뷔한 듯한 프로페셔널한 무대로 팬들의 사랑에 답할 예정이다.

    '더쇼' 무대를 예고한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은 데뷔 전부터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고 있는가 하면, '제29회 드림콘서트' 출연까지 확정하는 등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팬덤 확보에 나서고 있다.

    '소년판타지' 소년들이 출격할 SBS M, SBS FiL '더쇼'는 오는 23일 오후 6시에 확인할 수 있다.

    유정민 / 사진제공 펑키스튜디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