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아주 사적인 동남아’ 김남희, 태국서 미니 팬미팅?! “아이 노 아이 노 유!”

‘아주 사적인 동남아’ 김남희, 태국서 미니 팬미팅?! “아이 노 아이 노 유!”
입력 2023-05-22 22:53 | 수정 2023-05-22 22:53
재생목록
    이선균, 장항준, 김도현, 김남희가 태국 빠이의 밤을 즐겼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2일 방송된 tvN ‘아주 사적인 동남아’에서는 이선균, 장항준, 김도현, 김남희가 빠이의 밤거리를 걸었다.

    길을 걷던 중 “아이 노 아이 노 유!”라는 현지인의 외침에 김남희는 “날 안다고?”라고 놀란다.

    김남희가 나온 드라마를 본 현지인은 “유 아 코리아 슈퍼스타?”라고 물었고, 장항준은 “예! 슈퍼스타! 스파클 스타”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남희는 현지인 팬과 사진을 함께 찍은 뒤 다시 행선지를 향해 걷기 시작했고 다시 달려온 팬은 김남희에게 드라마 제목을 말했다. 현지인이 본 드라마는 바로 ‘재벌집 막내아들’. 안타깝게 이를 알아듣지 못한 김남희는 “‘미션’ 아니면 ‘스위트홈’ 아니면 ‘재벌집’이겠죠”라고 추측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사와디캅ㅋㅋㅋ”, “장항준ㅋㅋㅋ스파클 스타 뭔데 ㅋㅋㅋ”, “와 김남희!!! 슈퍼스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로 다른 목적으로 떠난 네 남자의 지극히 “사적인” 동남아 탐방기. 개인주의는 기본, 사사로운 감정은 환영! 각자도생의 결과는 위아래 없는 케미?! 아무도 몰랐던, 새로운 동남아를 파고드는 100% 사심 기반 여행 버라이어티 tvN ‘아주 사적인 동남아’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백아영 / 화면캡처 tvN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