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소년판타지' 너희들 '썸' 타니? "왜 애정행각 하고 있어"

'소년판타지' 너희들 '썸' 타니? "왜 애정행각 하고 있어"
입력 2023-05-23 16:24 | 수정 2023-05-23 16:25
재생목록
    MBC '소년판타지' 스윗투게더 팀이 운동회를 개최, 다양한 게임을 통해 예능감을 대방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가 23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 등을 통해 4학기 팀워크 미션 베네핏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될 영상에서는 앞서 4학기 미션에서 최종 1등을 차지했던 스윗투게더 팀에게 특별한 상품이 주어지는 운동회를 개최, 주체할 수 없는 끼와 예능감 등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3대3으로 팀을 나눠 경쟁을 펼치는 스윗투게더 팀은 빼빼로 먹기부터 촉감 게임, 방석 뺏기 등 다양한 게임을 진행, 각 라운드마다 팽팽한 경쟁을 펼친다.

    특히 빼빼로 먹기 게임을 지켜본 태선은 "왜 애정행각을 하고 있어. 이게 뭐야"라고 소리치는가 하면, 오현태는 "나 히카루랑 뽀뽀했어"라며 소리를 질렀다고 해 과연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런 가운데, 스윗투게더 팀 중 과연 누가 운동회에서 최종 승리를 거둘지, 특별한 상품은 무엇일지, 23일 오후 5시 '소년판타지' 공식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 등을 통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에서 방송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펑키스튜디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