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방탄소년단 측 "제이홉 신병교육 수료식, 방문 삼가달라" [전문]

방탄소년단 측 "제이홉 신병교육 수료식, 방문 삼가달라" [전문]
입력 2023-05-23 17:58 | 수정 2023-05-23 17:59
재생목록
    그룹 방탄소년단 측이 군 복무 중인 제이홉을 향한 선물과 편지 등을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3일 빅히트 뮤직은 팬 플랫폼 위버스에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입대해 현재 신병교육 종료를 앞두고 있다"며 "아티스트의 병역의무 이행기간 중 추가 협조가 필요한 사항에 대해 안내드린다"고 글을 게재했다.

    소속사 측은 "신병교육 종료 및 자대 배치 이후에도 편지, 선물 등의 우편 배송은 자제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며 "팬 여러분의 편지, 선물이 한꺼번에 집중적으로 전달될 경우 보관이 어렵고, 분실의 위험이 있어 편지, 선물 등의 우편 배송은 자제해달라. 또한, 아티스트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보내실 때에는 위버스 내 해시태그를 활용해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제이홉의 신병교육 수료식 현장 방문 역시 삼가달라고 요청했다. 빅히트 뮤직 측은 "제이홉이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제이홉은 지난달 18일 훈련소에 입소했다. 오는 24일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자대배치를 받고 현역으로 복무한다.

    [이하 빅히트뮤직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항상 방탄소년단을 아낌없이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4월 팬 여러분의 따뜻한 배려와 응원 덕에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입대해 현재 신병교육 종료를 앞두고 있습니다.

    입대 당일 팬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아티스트의 병역의무 이행기간 중 추가 협조가 필요한 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신병교육 종료 및 자대 배치 이후에도 편지, 선물 등의 우편 배송은 자제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팬 여러분의 편지, 선물이 한꺼번에 집중적으로 전달될 경우 보관이 어렵고, 분실의 위험이 있어 편지, 선물 등의 우편 배송은 자제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또한, 아티스트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보내실 때에는 위버스 내 해시태그 #Dear_j-hope_from_ARMY 를 활용해 메시지를 남겨 주시면 아티스트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당사가 지원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신병교육 수료식 관련해서도 당부드립니다.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 바라며, 제이홉을 향한 배웅과 격려는 마음으로만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이홉이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승훈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