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송은이·김숙 '비보쇼' 5년만 개최 확정→초호화 게스트까지!

송은이·김숙 '비보쇼' 5년만 개최 확정→초호화 게스트까지!
입력 2023-05-24 10:35 | 수정 2023-05-24 10:36
재생목록
    송은이와 김숙이 7월 '비보쇼'를 개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7월 7일 오후 8시와 8일 오후 7시 양일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비보쇼 - 오리지널 2023'(이하 '비보쇼')가 개최된다. 이에 '비보쇼'는 31일 오후 2시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티켓을 통해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비보쇼'는 송은이와 김숙이 '비보쇼 - 북콘서트' 이후 5년간 못 다한 한을 풀기 위해 뭉친 쇼로, 소울 메이트인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현재까지 지난 30년의 역사를 낱낱이 훑어보는 타임슬립 공연이다.

    특히 이번 '비보쇼'는 약 5년 만에 돌아온 점에서 송은이, 김숙, 관객들에게는 특별한 의미를 지녔다. 앞서 2020년 예정이었던 '비보쇼 합동생파'가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됐던 만큼, 송은이와 김숙은 팬들과 비대면으로 만날 수밖에 없었던 아쉬움을 이번 '비보쇼'를 통해 모두 풀 예정이다.

    송은이와 김숙은 그동안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콘텐츠는 물론, 특급 게스트들까지 함께하는 등 이색적인 공연들로 대중을 만나 왔다. 이러한 송은이와 김숙의 기획력을 입증하듯 그동안 개최됐던 '비보쇼'의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에 오랜만에 관객과 호흡할 이번 '비보쇼 – 오리지널 2023' 역시 치열한 피켓팅이 예상된다.

    한편, 이번 '비보쇼'에는 초호화 게스트들까지 출격을 예고, 자세한 사항은 추후 오픈될 예정이며, 송은이와 김숙은 오는 7일과 8일 관객들과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쌓기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유정민 / 사진제공 컨텐츠랩 비보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