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범죄도시3' 뉴페이스 팀플레이 예고 공조 스틸 공개

'범죄도시3' 뉴페이스 팀플레이 예고 공조 스틸 공개
입력 2023-05-24 11:22 | 수정 2023-05-24 11:23
재생목록
    영화 '범죄도시3'가 캐릭터들의 공조 스틸 4종을 전격 공개했다. [제공: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l 배급: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l 제작: 빅펀치픽쳐스, 홍필름, 비에이엔터테인먼트 l 감독: 이상용]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범죄도시3'가 서울 광역수사대로 이동한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캐릭터들의 공조 스틸 4종을 전격 공개한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역수사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먼저, 서울 광역수사대에서 '마석도'의 든든한 오른팔로 활약할 '김만재'(김민재) 형사의 스틸이 눈길을 끈다. 영화 '시동'과 '성난 황소'에서 마동석 배우와 호흡을 맞췄던 김민재 배우의 합류는 새로움과 익숙함을 동시에 안겨주며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팀 광역수사대 '양종수' 형사 역의 이지훈, 막내 형사 '정다윗' 역의 김도건까지 새롭게 등장할 것을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범죄도시3'는 더 커진 판을 예고한 만큼 서울 광역수사대뿐 아니라 인천 북부서 형사들까지 등장한다. 본격적인 마약 사건 수사를 시작하며 '마석도', '김만재'와 함께 공조하게 되는 인천 북부서 마약반에는 형사 '황동구'(최동구)와 '공태일'(이세호)이 활약,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범죄도시' 시리즈의 공식 신스틸러 '장이수'와 바통을 터치할 새로운 신스틸러 '초롱이' 역의 고규필, '김양호' 역의 전석호 배우도 빼놓을 수 없다. 두 사람은 '마석도'의 비공식 조력자로 극을 이끌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책임질 전망이다.

    한편, 지난 22일(월) 언론배급시사회를 진행한 '범죄도시3'는 영화를 관람한 국내 유수 매체들의 호평들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액션과 코믹 모두 챙긴 영리한 범죄 액션 영화”, “형보다 나은 아우”, “시원하고, 통쾌하고, 유쾌하다” 등 더욱 확장된 세계관으로 돌아온 '범죄도시' 시리즈에 대한 호평들부터 “다채로운 액션으로 극의 재미를 더한다!”, “파워와 리듬감, 통쾌함까지 고루 갖춘 마석도의 맨주먹 액션!”, “역대급 타격감을 선사하는 액션” 등 업그레이드된 액션들에 대한 호평들도 끊임없이 이어졌다. 또한 “극장가에 강력한 한 방을 투척한다!”, “두 명의 빌런, 재미도 두 배” 등 시리즈 최초 2TOP 빌런 '주성철'(이준혁)과 '리키'(아오키 무네타카)의 색다른 모습들에 대한 호평들까지 이어져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확장된 시리즈의 세계관 속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예고한 대한민국 대표 범죄 오락 액션 '범죄도시3'는 오는 5월 31일(수)에 개봉한다.

    유정민 / 사진제공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