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쇼챔피언' 퍼플키스, '쇼챔 에세이' 두 번째 주인공 "24일 공개"

'쇼챔피언' 퍼플키스, '쇼챔 에세이' 두 번째 주인공 "24일 공개"
입력 2023-05-24 13:34 | 수정 2023-05-24 13:35
재생목록
    '쇼챔피언'이 24일 오후 6시 MBC M 생방송을 통해 '쇼챔 에세이' 두 번째 이야기를 공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쇼챔 에세이'는 3주간 K-POP 아티스트의 숨겨진 서사와 깊이 있는 무대를 선보이는 '쇼! 챔피언'만의 코너로 지난 3월, 4세대 슈퍼 루키 TEMPEST(템페스트)의 이야기와 무대를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 바통을 이어받은 두 번째 주인공은 올라운더 걸그룹 퍼플키스다.

    K-POP 명곡 커버 무대를 통해, 자유롭고 능동적인 퍼플키스

    그동안 다양한 콘셉트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테마돌'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던 퍼플키스는 '쇼챔 에세이'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펼친다. 오랜 시간 K-POP 아티스트를 꿈꾸며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 능력을 키운 멤버 '채인'의 주도하에 K-POP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명곡들을 퍼플키스의 방식대로 해석하고 커버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라이브 밴드와 함께 자유롭고 능동적으로 자신들만의 음악에 집중한 퍼플키스의 무대를 통해 시청자들은 애틋한 감성과 짜릿한 쾌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퍼플키스만의 색으로 그려낸 무대, 5월 24일, 31일, 6월 7일 공개

    퍼플키스(PURPLE KISS)의 '쇼챔 에세이'는 5월 24일부터 3주 동안 이어진다. 매주 다른 느낌과 즐거움을 주는 무대와 함께, 프로듀싱을 맡은 채인을 중심으로 퍼플키스(PURPLE KISS)의 새로운 도전을 향한 고민과 열정 등의 이야기도 만날 수 있다. 퍼플키스(PURPLE KISS)의 이야기와 무대를 함께 만나는 '쇼챔 에세이'를 통해 K-POP 팬들은 기존 음악방송에서 느끼지 못했던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K-POP 아이돌의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하는 '쇼챔 에세이'

    퍼플키스(PURPLE KISS)편을 준비하면서, 제작진들은 앞으로 '쇼챔 에세이'를 통해 담아낼 이야기와 음악이 무한하다는 것을 실감했다. 화려한 무대와 주어진 컨셉에 국한된 모습을 뛰어넘어, K-POP 아이돌이 지닌 무한한 가능성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쇼챔 에세이'는 앞으로도 깊이 있는 이야기와 격조 있는 무대를 선보이며 K-POP이 지닌 또 다른 힘과 매력을 펼쳐낼 예정이다.

    유정민 / 사진제공 MBC 플러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