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레이스' 홍종현·문소리, 임원 회식서 포착된 의미심장 기류

'레이스' 홍종현·문소리, 임원 회식서 포착된 의미심장 기류
입력 2023-05-24 13:56 | 수정 2023-05-24 13:57
재생목록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가 홍종현과 문소리의 의미심장한 기류를 포착한 스틸을 공개했다. [감독: 이동윤 작가: 김루리 출연: 이연희, 홍종현, 문소리, 정윤호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작: 바람픽쳐스, 슬링샷스튜디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공개 이후, 현실 공감 에피소드로 전세계 구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레이스'가 '류재민'(홍종현)과 '구이정'(문소리) 사이, 의미심장한 기류를 엿볼 수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스펙아웃 채용 비리 의혹으로 인한 홍보실의 갈등을 그린 5화에 이어, 6화에서는 '류재민'과 '구이정'의 과거 인연과, 변화의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는 '세용'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극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세용'의 CCO로 온 '구이정'을 유독 신경 쓰는 모습으로 구독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류재민'은 '구이정'을 찾아가 한국에 돌아온 이유를 묻는다. 이어 “당신 때문에 선택한 거예요. 이 일”이라는 말을 남겨 두 사람 사이 과거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임원 회식을 앞두고 '류재민'은 '구이정'을 특별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고, 회식을 마친 '구이정'을 배웅하는 자리에서 두 사람은 의미심장한 대화를 나눈다. '세용'의 보수적인 회식 문화에 적응하기 어려워하는 '이정'이 신경 쓰인 '재민'은 “'세용' 이런 곳입니다. 그런데 기대하게 돼요. 그때 멋졌으니까 내가 아는 구이정이었으니까… 전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잘 아니까 자꾸 기대하게 됩니다”라며 과거 '이정'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듯한 말들로 흥미를 고조시킨다. 제작진은 “이번 6화에서는 '류재민'과 '구이정'의 과거 인연이 드러나며 '윤조'(이연희)와 '재민'뿐 아니라 '구이정'까지 인물들의 관계 변화의 시작을 알리는 회가 될 것이니 많은 기대를 해달라”라고 밝혔다. '레이스' 6화는 바로 오늘(24일) 오후 4시, 디즈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는 스펙은 없지만 열정 하나로 대기업에 입사하게 된 '박윤조'가 채용 스캔들에 휘말리며, 버라이어티한 직장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K-오피스 드라마.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배우 이연희, 홍종현, 문소리, 정윤호의 흥미로운 시너지 속에서 우리 모두가 공감하고 함께 응원하게 될 오피스 드라마 '레이스'는 오늘 오후 4시, 5&6화를 공개, 매주 수요일 2편씩 오직 디즈니+를 통해 전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유정민 / 사진제공 디즈니+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