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결혼 준비 중"…홍진호, 커플링 자랑하며 깜짝 발표(라디오스타)

"결혼 준비 중"…홍진호, 커플링 자랑하며 깜짝 발표(라디오스타)
입력 2023-05-24 16:40 | 수정 2023-05-24 16:41
재생목록
    '라디오스타' 홍진호가 레이디 제인과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서 썸(?)을 탄 이후 연락이 뜸해졌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와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최초 고백해 '라스' MC들과 게스트들의 축하를 받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24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 측은 '콩진호-제인에게 쓰는 편지'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홍진호는 포커 플레이어로 활약 중인 근황을 전했다. 포커 선수 4년 차에 접어든 그는 지난해 포커 메이저 대회 2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홍진호는 포커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하면서 당시 대회가 열린 호텔 모양의 트로피를 받았다며 "이 트로피를 받은 국내 선수는 제가 최초일 것"이라고 자랑했다.

    이에 김구라는 우승 상금을 물었고, 홍진호는 "1등 단독 상금만 9억 원이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옷차림이 화려하지 않아서 상금액이 적은 줄 알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홍진호는 "지난해 기준 한국 포커 플레이어 랭킹 1위다. 작년에만 누적 우승 상금이 20억 원 이상이다"라고 설명해 깜놀하게 만들었다. 이를 듣던 유세윤은 "정장을 입고 왔어야 했다"라고 놀려 폭소케 했다. 김구라는 "과거 예능에서 레이디 제인과 썸 탔었는데 많이 괜찮아졌네"라고 옛 추억을 소환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홍진호는 과거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서 '썸'을 탔던 레이디 제인과의 근황을 전했다. 그는 연애 예능에 동반 출연한 이후 연락이 뜸해졌다며 "서로 바빠지면서 연락을 못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는 10월 결혼 예정인 레이디 제인의 결혼을 언급한 뒤 "저도 결혼하려고 준비 중이다"라는 고백과 함께 왼손에 낀 커플링을 깜짝 공개해 출연진들의 축하를 받았다.

    여기에 홍진호는 레이디 제인을 향한 영상 편지를 보내달라는 김구라의 요청에 응했다. 그는 "올해 10월에 결혼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축하한다"라며 운을 띄우면서 레이디 제인에게 메시지를 전했고, 이를 듣던 MC들과 게스트들이 웃음을 터뜨렸다고 해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렸다.

    과거 썸 상대 레이디 제인을 향한 홍진호의 영상 편지 풀버전은 오늘(24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정민 / 사진제공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