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하늘의 인연’ 조은숙, 생활비 걱정하는 이훈 응원 “꿈 이루게 도와주고 싶어”

‘하늘의 인연’ 조은숙, 생활비 걱정하는 이훈 응원 “꿈 이루게 도와주고 싶어”
입력 2023-05-24 20:01 | 수정 2023-05-24 20:02
재생목록
    이훈이 조은숙의 응원에 감동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24일(수)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하늘의 인연(연출 김진형/극본 여정미)’ 28회에서 나정임(조은숙 분)이 윤이창(이훈 분)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정임은 윤이창의 손을 잡고 “난 사람을 좋아해 본 기억이 없어요. 사랑받을 줄도, 할 줄도 몰랐던 것 같아”라며 고백했다. 이어 사람을 좋아했던 윤이창이 배신당한 상처에서 회복되길 바란다며 “도와줄 수 있는 게 연극이라면, 당신의 시간과 마음을 다 쏟아부었으면 좋겠어요”라고 바랐다.

    윤이창이 고마움을 전한 후, “연극으로 생활비...”라며 걱정했다. 나정임은 “당신이 목숨 걸고 지켜줬는데, 이번엔 내가 당신과 솔이 꿈 이루는 거 도와주고 싶어. 당신과 솔이한테 받은 사랑 나도 표현할 수 있게 기회 줘요. 나 보고 싶어, 당신이 연출하는 연극”이라며 응원했다. 이에 감동한 윤이창이 눈시울을 붉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방송 말미, 나정임이 배달하다가 강치환(김유석 분)과 마주칠 위기에 처하는 모습에서 28회가 마무리됐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진짜 숨 막힌다”, “강치환에게 걸리는 건가?”, “엔딩 맛집”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하늘의 인연’은 원수가 되어버린 부녀가 마침내 천륜의 사랑을 깨닫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평일 저녁 7시 5분에 방송된다.

    김혜영 / MBC 화면캡처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