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라스’ 빠니보틀 “인도=기안84의 나라, 기인 많아...‘태계일주2’ 기대돼”

‘라스’ 빠니보틀 “인도=기안84의 나라, 기인 많아...‘태계일주2’ 기대돼”
입력 2023-05-25 01:07 | 수정 2023-05-25 01:08
재생목록
    ‘빠니보틀’이 기안84와의 여행 비하인드를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남의 마음을 읽는 자들’ 특집으로 김창옥, 박은혜, 홍진호, 빠니보틀이 출연했다.

    이날 빠니보틀은 “‘태계일주’의 기안84와 여행합은 잘 맞았냐”는 질문에 “기안형님이 괴상한 행보로 유명하지 않냐. 실제로도 그럴지 기대했는데 더 심하더라”고 답했다.

    그는 “아직도 기억이 나는 게 볼리비아 티티카카 호수에서 저랑 시언형님은 선글라스를 썼다. 그랬더니 기안형님이 햇빛을 보면서 단련해야 한다고 하더라. 진심인지 농담인지 몰라 어리둥절했는데 이틀 지나서 선글라스 없냐고 했다”고 전했다.

    이어 빠니보틀은 “강물 먹는 건 아무것도 아니고 우유니 사막에선 바닥을 핥아먹고 소금 벽도 맛봤다. ‘태계일주2’는 인도로 가는데 인도에는 그 형님만큼 기인들이 많다. 기안84의 나라니까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바닥 핥는 거 진짜 깜짝 놀랐음ㅋㅋㅋ”, “인도에 어울릴 듯ㅋㅋㅋ”, “시즌2 기대 중”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백아영 / 화면캡처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