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기안84의 '인도 버킷리스트 도전 현장'이 담긴 맛보기 티저가 공개되면서 '태계일주2'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인도의 신비로움이 가득 담긴 영상미는 마치 다큐멘터리 영화를 보는 듯 기존 여행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는 비주얼을 보여줬다.
여기에 기안84와 인도의 조합 자체가 주는 이색적인 모습들은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며 "모든 장면이 신선하다", "벌써 심장이 두근거린다" 등 기대와 호평의 댓글이 이어졌다.
이어 오늘(25일) 공개된 1차 포스터 속에는 눈빛부터 인도 그 자체가 된 기안84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인도와 저는 하나입니다"라는 문구와 인도에 제대로 스며든 기안84의 평온한 표정은 묘한 신비감과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함께한 모습도 눈길을 모은다. 터번을 머리에 쓰고 서로에게 기댄 세 남자는 무계획 인도 여행 속에서 속세(?)의 번민과 번뇌를 내려놓은 듯 편안한 '브로 케미'를 뽐낸다.
'날 것의 끝'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인도 밀착 여행에서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어떤 색다른 경험과 에피소드를 안고 돌아왔을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솟구친다.
한편,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함께한 인도 여행기를 담아낼 '태계일주2'는 오는 6월 11일 밤 9시 10분 MBC에서 첫 방송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