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예린, 팬클럽 '우린(WOORIN)' 확정…"특별한 날, 기억할 것"

예린, 팬클럽 '우린(WOORIN)' 확정…"특별한 날, 기억할 것"
입력 2023-05-25 10:10 | 수정 2023-05-25 10:11
재생목록
    예린이 팬클럽 명을 공개해 화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예린은 지난 24일 오후 7시 빌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Bill Entertainment(빌 엔터테인먼트)' 라이브를 통해 팬클럽 명을 공개했다. 약 40분 가량 진행된 이번 라이브에서 예린은 근황 토크로 라이브 시작을 알렸다. 최근 취미로 복싱을 배우고 있다는 예린은 "솜 주먹으로 열심히 치고있다"라고 말해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예린은 팬들과 함께 반가운 근황도 나눴다. 식당 사장이 되었다는 한 팬의 댓글에 예린은 "인생의 종착점은 자영업자라잖아. 벌써 종착점 찍었네~ 축하해~"라며 팬들과 찐친 면모를 자랑하기도. 또한 예린은 라이브 도중 카메라를 상대로 PD와 꿀밤 맞기 내기 배 '참참참' 게임을 하며 라이브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앞서 예린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진행된 예린의 팬클럽 명 공모 이벤트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많은 후보들 가운데 최종 10개에 오른 이름 중 팬들의 투표로 선정된 팬클럽 명은 '우린(WOORIN)'이었다. '우린'은 1. WE ARE, 2. 예린이는 '우리'의 모든 '린', 3. '우린' 무슨 일이 있더라도 늘 함께 할거야 라는 특별하고 소중한 의미를 담았다.

    팬클럽 명 선정 이후 오랜만에 라이브를 통해 만난 팬들과 눈높이 소통을 이어간 예린은 팬클럽 로고와 응원봉 이야기 등 추후 팬덤 확장에 대한 계획도 나눠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라이브 종료를 앞둔 예린은 "5월 24일이 평범한 날이었는데, 이제는 아주 특별한 날이 되었다. '우린(WOORIN)'이 탄생한 이 날을 두고두고 기억할 것"이라는 마지막 인사를 전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한편, 팬클럽 명을 '우린(WOORIN)'으로 확정 지은 예린은 올 하반기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유정민 / 사진제공 빌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