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연희, 채용비리 논란 공식 사과…'세용人' 인정?(레이스)

이연희, 채용비리 논란 공식 사과…'세용人' 인정?(레이스)
입력 2023-05-25 10:14 | 수정 2023-05-25 10:15
재생목록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가 지난 24일(수) 5, 6화 공개됐다. [감독: 이동윤 작가: 김루리 출연: 이연희, 홍종현, 문소리, 정윤호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작: 바람픽쳐스, 슬링샷스튜디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어제(24일) 공개된 '레이스' 5, 6화에서는 ‘윤조’(이연희)의 채용 비리 논란을 정리하는 ‘구이정’(문소리)의 카리스마부터, 드디어 첫 업무를 배정받은 ‘윤조’의 모습이 그려지며, 구독자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스펙아웃 채용 비리 논란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재민’(홍종현)은 인사팀에 채점 관련 자료를 요청했지만 거절당하고, ‘윤조’의 지방 발령 소식에 반발하자 ‘송선태’(조한철) 팀장은 격분했다. 갈등이 극에 달한 순간 나타난 ‘구이정’은 홍보실 직원들을 불러 모아 스펙아웃 채용 절차를 파악, 회사의 잘못된 점을 지적하고 사내 게시판에 사과문을 게시할 것을 지시하며 냉철한 카리스마로 채용 스캔들을 일단락시켰다. 하지만 이 모든 게 못마땅한 ‘부사장’(손병호)은 ‘구이정’을 불러 훈계하고, ‘송팀장’에게 맞섰던 ‘재민’은 팀에서 쫓겨나듯 홍보1팀 업무를 보조하게 된다. 한편, ‘이정’ 덕에 위기를 벗어난 ‘윤조’는 다시 한번 자신의 일에 희망을 갖게 되고, 홍보3팀 ‘지은정’(김정)은 ‘윤조’에게 “이게 끝이 아니라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고생 시작, 지옥 시작”이라며 얼스컴이 진행하는 코스메틱 업무의 담당을 맡긴다. 이에 구독자들은 위기를 벗어나 기회를 얻은 ‘윤조’의 앞날을 향한 응원을 전했다. 그러던 중, “박윤조가 누구야. 이 보고서 디지털3팀 박윤조가 썼던데, 박윤조가 누구냐고”라며 홍보실을 얼어붙게 만든 마케팅실 ‘정수환’(김종태) 실장의 등장으로 ‘윤조’에게 또 한 번의 위기가 찾아올지 다음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를 유발시켰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는 스펙은 없지만 열정 하나로 대기업에 입사하게 된 ‘박윤조’가 채용 스캔들에 휘말리며, 버라이어티한 직장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K-오피스 드라마.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배우 이연희, 홍종현, 문소리, 정윤호의 흥미로운 시너지 속에서 우리 모두가 공감하고 함께 응원하게 될 오피스 드라마 '레이스'는 매주 수요일 4시, 2편씩 오직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공개되며,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완성되었다.

    유정민 / 사진제공 디즈니+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