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상이, 강렬하면서 절제된 섹시미 선보이며 '시선올킬'

이상이, 강렬하면서 절제된 섹시미 선보이며 '시선올킬'
입력 2023-05-25 13:42 | 수정 2023-05-25 13:43
재생목록
    배우 이상이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한 이상이의 패션 화보는 "WHITE BALANCE"라는 타이틀 아래 다양한 화이트톤 스타일링을 컨셉으로 촬영이 진행되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상이는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피지컬로 순백의 화이트 패션을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섹시미로 선보이는가 하면, 카메라를 오롯이 바라보는 담대한 시선처리와 유연한 움직임으로 그만의 견고하고 강인한 프로포션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이상이는 오는 6월 9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에서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청년 복서 '우진' 역을 맡아 첫 액션물 도전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화보 촬영 당시 이상이는 액션 연기로 다져진 피지컬을 자랑하며 해질녘 여름 바이브를 고스란히 화보에 담아낸 것은 물론, 섬세한 표정 연기와 시선으로 단단한 피지컬에 반하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현장을 프로페셔널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섹시미가 담긴 배우 이상이의 패션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6월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상이가 청년 복서 '우진' 역으로 변신할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은 오는 6월 9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아레나 옴므 플러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