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 오늘(25일) '스무살, 나에게' 발매

'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 오늘(25일) '스무살, 나에게' 발매
입력 2023-05-25 16:10 | 수정 2023-05-25 16:11
재생목록
    가수 김기태가 오늘(25일) 새 DS를 발매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김기태는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DS '스무살, 나에게'를 발매한다.

    신곡 '스무살, 나에게'는 지난 2월 발매한 '미워하고, 사랑하고' 이후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곡으로, '시간을 되돌릴 수는 없지만, 만약 스무 살의 나를 만난다면 무슨 말을 해주고 싶어?'라는 질문으로 시작된 감성 짙은 발라드 곡이다.

    두려움과 아픔, 그리고 기대와 실망이 공존했던 혼란의 스무 살, 김기태의 깊고 거친 목소리가 마치 그 시절을 대변해 주듯 이 곡을 통해 이야기를 건넨다. '단 한 가지 먼저 떠오르는 건/틀려도 괜찮았고 몰라도 괜찮았어/아픔을 감추지 말아 줘/스무 살 나에게 말해주고 싶은 이야기'처럼 위안이 되는 노랫말과 김기태의 섬세한 감정선이 어우러져 감성을 배가했다.

    특히 이번 신곡은 몽니밴드 보컬 김신의가 작사, 작곡에 참여, 김기태의 대체불가한 허스키 보이스와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이뤘다.

    '스무살, 나에게'는 곡이 흐르는 동안 스무 살의 나를 잠시나마 마주할 수 있게 만들며, 다양한 세대의 리스너들에게 위로의 메시지와 진한 울림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2월 인기리에 막을 내린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서 첫 등장부터 유력한 우승자로 거론된 김기태는 이변 없이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탁월한 보컬 역량을 인정받았다. 이후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우승 기록을 쌓으며 자타공인 '우승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김기태는 오는 27일 부산을 시작으로, 2023 김기태 전국투어 콘서트 '위로'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김기태의 새 DS '스무살, 나에게'는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MA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