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아이브 레이, 홍대 핫플 투어→찐 단골집 공개(따라해볼레이)

아이브 레이, 홍대 핫플 투어→찐 단골집 공개(따라해볼레이)
입력 2023-05-26 15:08 | 수정 2023-05-26 15:10
재생목록
    걸그룹 아이브(IVE) 레이가 홍대 핫플레이스에 간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25일 오후 유튜브 '섭씨쉽도' 채널에는 아이브 레이의 단독 콘텐츠 '따라해볼레이' 두 번째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회에서 레이는 홍대에서 선물의 달 5월에 필요한 선물 추천템 스팟을 찾아 선물을 골랐다. 이후 레이는 취향 저격 홍대의 숨은 핫플부터 '찐' 단골집을 방문했다.

    먼저 방문한 곳은 수제버거 맛집 레이키친. 레이는 시그니처 메뉴이자 자신의 이름과 같은 레이버거를 주문했다. 본격적으로 먹방을 시작하기 전 레이는 MZ세대답게 야무지게 햄버거 사진을 찍고 먹는 방법을 알려줬다. 이후 버거 맛을 본 레이는 연신 감탄하며 폭풍 흡입했다.

    이어 두 번째로 찾은 핫플은 공방 떡국누나. 애견 밥그릇을 만들기로 한 레이는 공방에 있는 선생님들과 친근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선생님과 공동 작업까지 진행하며 레이표 애견 밥그릇을 완성했다.

    레이는 핑크 감성이 가득한 외곽부터 아기자기한 인형, 소품들로 가득한 세 번째 핫플 벌스데이투미에 도착하자 "찐 단골이다. 다 소개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레이는 취향 저격 인형들이 많다며 인형 선물 강추 스팟이라고 추천했고 즉석에서 춤을 추며 신난 기분을 온몸으로 표현해 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포셋연희를 찾아 갤러리를 방불케 하는 각양각색 디자인 엽서들에 감탄한 레이는 엽서들을 구매 후 직접 자신에게 편지를 쓰는 감성적인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레이는 "처음으로 혼자서 홍대 핫플레이스를 돌아다녔다"라며 "구독자 여러분들에게 이렇게 알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이브 레이의 첫 유튜브 단독 콘텐츠 '따라해볼레이'는 유튜브 채널 '섭씨쉽도'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공개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유튜브 '섭씨쉽도'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