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기안84, ‘절친’ 이주승-천우희 다정한 모습에 “이상한 감정 싹틀 수 있어” (나혼산)

기안84, ‘절친’ 이주승-천우희 다정한 모습에 “이상한 감정 싹틀 수 있어” (나혼산)
입력 2023-05-27 00:34 | 수정 2023-05-27 00:35
재생목록
    기안84가 남녀 사이 우정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6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496회에서는 이주승-천우희의 ‘십년지기 바깥나들이’, 무지개 회원들의 ‘10주년 몽골 여행 3탄’이 전파를 탔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이날 이주승이 ‘집순이 여사친’ 천우희를 위해 바깥나들이를 준비한 모습이 공개됐다. 이주승이 “나랑 MBTI 비슷하다고 안 했었나?”라고 하자, 천우희가 INFJ라고 밝혔다. 이주승도 내향형 성향인 INFP라는 것. 이주승은 “집에 있으면 나가고 싶은데, 나가면 또 집에 들어오고 싶은 거야”라고 하자 천우희가 공감했다. 이주승이 “지금 집에 가고 싶은 거 아니지?”라고 묻자, 천우희가 “가고 싶어”라며 웃음 지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천우희가 이주승을 보며 신인 시절과 똑같다며 놀라자, 이주승도 “누나는 ‘써니’ 때랑 똑같아”라고 말했다. 이어 밖으로 나간 둘은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기 시작했다. 이들의 다정한 모습을 본 기안84가 “남사친이랑 여사친이랑 이 정도까지 가면... 혹시 이 친구가 나에게 감정을 이입하지 않을까?”라며 우려를 표했다. 그러자 전현무가 “성리학자(?) 나오셨네”라고 말했다. 기안84는 “여기에서 더 나아가다 이상한 감정이 싹틀 수 있다. 혹시 내가 괜히 상처를 줄 수 있으니”라며 꿋꿋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천우희가 “김칫국 마시는 건가?”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혜영 / MBC 화면캡처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