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방송국들 정신 차려” 이경규 과감한 발언에 유재석 귀 쫑긋 (놀면)

“방송국들 정신 차려” 이경규 과감한 발언에 유재석 귀 쫑긋 (놀면)
입력 2023-05-27 13:18 | 수정 2023-05-27 13:20
재생목록
    개그맨 이경규가 ‘놀면 뭐하니?’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27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는 ‘예능 어버이날’ 2탄으로, ‘예능 대부’ 이경규와 그를 수행하는 비서 이윤석이 출연한다. ‘예능 올타임 레전드’ 이경규와 ‘예능 GOAT’ 유재석의 토론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날 유재석은 과거 “예능의 끝은 다큐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던 이경규의 시대를 앞서간 예측이 실제로 적중한 것을 이야기하며, 이경규에게 예능의 현주소와 전망을 묻는다.

    이에 이경규는 여러 플랫폼이 생기고 다매체화 된 현 상황을 이야기하며, TV를 보는 시청층에 대한 화두를 꺼낸다. 이경규는 시청률을 좌지우지하는 시청층에 대해 열변을 토하며 “방송국들 정신차려야 해요”라고 예능 대부다운 과감한 발언을 한다.

    그러면서 ‘놀면 뭐하니?’의 나아갈 방향에 대해 말해 멤버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이경규의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제안이 모두를 폭소하게 한다고.

    또한, 이경규는 향후 예능을 어떻게 예상하냐는 질문에 의외 답변을 내놔 유재석의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든다. 유재석은 “이야 정말 멋진 어른이세요”라고 존경을 표현한다고 해, 과연 어떤 답변을 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늘(27일) 저녁 6시 25분 방송.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