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셀러브리티' 박규영, 평범한 직장인→130만 인플루언서 변신

'셀러브리티' 박규영, 평범한 직장인→130만 인플루언서 변신
입력 2023-06-08 09:53 | 수정 2023-06-08 09:54
재생목록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셀러브리티'가 주인공 아리의 비포&애프터 스틸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가 주인공 서아리 인생의 변화를 알 수 있는 비포&애프터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평범한 직장인이었던 서아리가 인플루언서 세상에 처음 발을 들여놓는 순간부터 화려한 행사에 참여하게 되기까지 짧은 시간 동안 급변한 아리의 드라마틱한 모습을 담고 있다. 아리는 우연히 마주친 고등학교 동창이자 유명 인플루언서 오민혜를 통해 화려한 세계의 문을 두드리게 된다. 별다른 노력 없이도 자연스럽게 이목을 끄는 매력, 자신의 개성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드는 취향과 센스 등 셀러브리티의 기본적인 자질을 가진 아리는 처음엔 관심 없었지만 이내 새로운 세상에 푹 빠져들게 된다. SNS 계정을 만들고 민혜의 인스타그램에 태그되자마자 팔로워가 늘어났고, 그녀의 스타성을 알아본 전문 에이전시가 그녀에게 접근하면서 빠르게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가 되어간다. 남들의 눈을 의식하지 않고 할 말은 하는 시원한 행보로 진정성 있게 SNS 계정을 키워가지만 그 과정에서 아리 또한 셀러브리티 세계의 어두운 면을 마주하게 된다. 아리 역을 맡은 박규영은 “평범한 삶을 살던 모습부터 완벽한 셀럽이 된 모습까지, 그 과정에서 겪는 변화들이 시청자들에게도 보였으면 했다. 화려하게만 변하는 것이 아닌 그때그때 달라지는 감정도 담았다”며 아리의 변신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다.

    서아리의 비포&애프터 스틸을 공개하며 캐릭터의 다채로운 변화와 롤러코스터 같은 스토리에 기대감을 자아낸 '셀러브리티'는 오는 6월 30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넷플릭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