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이경, 묘한 눈빛…웻보이X조현아 '잔인한 여자, 철없는 남자' MV 카메오 출연

이이경, 묘한 눈빛…웻보이X조현아 '잔인한 여자, 철없는 남자' MV 카메오 출연
입력 2023-06-17 14:59 | 수정 2023-06-17 15:01
재생목록
    코미디 아티스트 웻보이(WETBOY)와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만났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웻보이는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조현아와 함께한 신곡 '잔인한 여자, 철없는 남자'의 뮤직비디오 티저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클럽의 화려한 조명 아래 무아지경 댄스를 선보이는 수많은 이들의 모습과 더불어 '잔인한 여자, 철없는 남자'의 파워풀한 비트가 동시에 흘러나와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어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의 카메오로 출연한 배우 이이경이 묘한 눈빛으로 화면을 바라보는 장면과 흥에 취한 듯 저마다의 리듬을 타는 닛몰캐쉬, 일오팔(158), 타이섭, 김모이 등 유명 크리에이터들의 모습이 연달아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끝으로 자신의 전매특허인 흰 셔츠에 젖은 머리를 한 웻보이와 화려한 스팽글 원피스를 입은 조현아의 뒷모습에 신곡 타이틀 '잔인한 여자, 철없는 남자'가 붉은색의 큰 글씨로 새겨지며 영상이 마무리돼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웻보이와 조현아는 서로 등을 기댄 채 화면을 바라보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음악과 댄스, 유튜브,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두 아티스트의 신선한 조합이 신곡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한편 '잔인한 여자, 철없는 남자'는 사랑에 언제나 냉정하고 잔인한 여자와 가진 건 없지만 자신감과 배짱으로 그녀를 유혹하려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90년대 테크노, 댄스 장르를 기반으로 한 레트로 사운드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웻보이와 조현아는 이번 신곡의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위트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곡의 유쾌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특히 웻보이는 신곡 뮤직비디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연출과 안무 제작까지 전반적인 작업을 이끌어 영상의 완성도를 높였다.

    두 아티스트가 신곡을 통해 어떤 호흡과 시너지로 글로벌 팬들을 즐겁게 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잔인한 여자, 철없는 남자'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혜영 / 사진 제공 = 스튜디오 글라이드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