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민욱, '헤픈 웨딩' 주연 발탁…여심 저격 예고

이민욱, '헤픈 웨딩' 주연 발탁…여심 저격 예고
입력 2023-06-19 09:52 | 수정 2023-06-19 09:53
재생목록
    배우 이민욱이 웹드라마 '헤픈 웨딩' 주연으로 발탁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민욱의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와이낫 미디어에서 제작하는 웹드라마 '헤픈 웨딩' 남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고 전했다.

    웹드라마 '헤픈 웨팅'은 MZ 세대가 소비하는 짧은 영상 콘텐츠로, 스무 살의 웨딩에 관한 이야기를 재밌게 그려낸 작품이다.

    와이낫 미디어가 제작하고 대구 달서구청에서 주관한 웹드라마 '헤픈 웨딩'은 달서구 안에서 벌어지는 웨딩을 담은 스토리로, 실제 웨딩 스냅 명소로도 유명한 두류공원, 대명유수지, 월광수변공원, 이곡장미공원 등의 아름다운 배경을 작품 속에 녹여냈다.

    이민욱은 극 중 비밀을 안고 있는 스무 살 '우결' 역을 맡았다. 우결은 누구보다 세심하고 다정한 성격의 인물이다. 이민욱이 그려내는 스무 살 우결의 모습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이민욱은 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에 캐스팅되어 서울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오는 7월 15일부터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HBO MAX 오리지널 드라마 '옷장 너머로(ALÉM DO GUARDA-ROUPA)'에 한국인 최초 주연으로 발탁되어 업계와 대중을 놀라게 하며 7월 방영을 앞두고 있다.

    한편, '헤픈 웨딩'은 오는 21일부터 달서구 공식 유튜브 및 콬TV 채널(혹은 유튜브)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유정민 / 사진제공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