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에스페로, 프로야구 키움VS두산전 애국가 제창+스페셜 공연

에스페로, 프로야구 키움VS두산전 애국가 제창+스페셜 공연
입력 2023-06-23 15:56 | 수정 2023-06-23 15:57
재생목록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애국가를 제창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에스페로(남형근, 허천수, 켄지, 임현진)는 23일 키움 히어로즈 대 두산 베어스 경기가 열리는 서울 고척스카이돔을 찾아 애국가를 제창한다. 크로스오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에스페로의 등장에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에스페로는 키움 히어로즈 대 두산 베어스 경기 5회말이 끝난 뒤 응원 단상에서 스페셜 공연을 진행, 현장감 어린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목소리만으로 웅장한 힘과 에너지를 안길 에스페로의 공연이 예고되면서 야구 팬들의 관심 또한 커지고 있다.

    지난해 12월 데뷔한 에스페로는 김호중과 함께 한 데뷔곡 'Endless'(엔드리스)로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클래식 선율과 어우러진 멜로디, 그리고 에스페로의 아름다운 화음은 단번에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를 휩쓸은 바 있다.

    크로스오버 최강자를 노리는 에스페로는 음악방송뿐만 아니라 KBS2 '불후의 명곡', KBS1 '열린음악회'를 통해 라이브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더 높이 뻗어나갈 에스페로의 열일 행보가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에스페로는 23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키움 히어로즈 대 두산 베어스 경기에 출격한다.

    유정민 / 사진제공 포켓돌스튜디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