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서현 Seohyun Official'을 개설한 서현이 자신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VLOG) 콘텐츠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서현은 놀이공원에서의 우당탕당 귀여운 하루를 담은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요리와 산책, 쇼핑, 여행 등 소소한 일상 속 특별함을 한 스푼 더한 즐거운 나날들을 팬들과 나누고 있다. 특히 두 편에 걸쳐 공개된 여행 브이로그에서 서현은 다양한 휴양지 룩과 청량하고 에너제틱한 일상을 선사해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되는 기분을 주기도.
또한 '서현의 사생활 VLOG' 편에선 반전 매력이 돋보였던 드라마 '사생활' 속 캐릭터 '차주은'의 스타일로 변신하는 과정을 담은 '겟 레디 윗 미'(Get Ready With Me)부터 동료 배우들과의 알찬 시간들을 공개해 배우 서현과 인간 서주현의 경계 속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 밖에도 '숏츠'(SHORTS) 기능을 활용해 댄스 챌린지, 영상 편집 도전기, 어릴 적 모습 공개 등 찰나의 순간까지도 팬들과 함께 공유하려는 서현의 팬 사랑은 감동을 안기고 있다.
이처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감 없는 일상들을 공개 중인 서현은 올해 하반기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에서 진짜 정체를 감춘 조선 총독부 철도국 과장 '남희신'으로 또 한 번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서현은 영화 '왕을 찾아서'를 촬영 중이다.
유정민 / 사진제공 서현 유튜브 '서현 SeoHyun Official'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