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에이핑크 윤보미, 3층 전원주택 이사…"벌레 어마무시해" [소셜iN]

에이핑크 윤보미, 3층 전원주택 이사…"벌레 어마무시해" [소셜iN]
입력 2023-07-23 15:32 | 수정 2023-07-23 15:33
재생목록
    그룹 에이핑크 윤보미가 최근에 이사한 3층 전원주택을 소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2일 윤보미의 유튜브 채널 '뽐뽐뽐'에는 "윤보미의 마당이 있는 3층 전원주택 최초공개 (feat. 소금, 설탕, 후추) 랜선집들이, 룸투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윤보미는 "제가 최근에 두 달 전에 이사를 했다. 이사는 이 집이 끝날 때까지 이사하는 기간이라고 해도 될 만큼 아직까지 이사 중"이라며 인사를 건넸다.

    이어 "집 소개를 해주려 하는데 별 게 없다. 조금 민망스럽지만 열심히 살고 있으니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며 룸투어를 시작했다.

    윤보미는 텃밭이 있는 마당, 테라스 등 집안 곳곳을 소개했고 이후 거실을 소개하며 "이번에 이사할 때 최대한 돈 쓰지 말자고 해서 전 집에 있던 걸 싹 계속 쓰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윤보미는 전원주택의 단점을 언급하며 "아무래도 전원주택이다보니 벌레가 어마무시하다. 그래서 이게 필수다"라고 전기파리채의 소중함에 대해 말했다.

    2층, 3층 계속되는 룸투어에 민망해진 윤보미는 "진짜 별 거 없다"면서도 "오늘은 이렇게 러프하게 보여드리고 나서 다음에 궁금하신 점 댓글 달아주시면 그 부분 세세하게 또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윤보미는 "오늘 이렇게 룸투어를 해봤는데, 사실 룸투어를 걱정한 게 전집과 바뀐 게 많이 없어서 뭘 보여드릴까 고민을 했는데 이렇게 살고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인사했다.



    박혜인 / 유튜브 채널 '뽐뽐뽐'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