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스테이씨만의 전매특허 틴프레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 타이틀곡 ‘Bubble (버블)’은 경쾌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적인 훅이 포인트인 곡이다.
이날 스테이씨는 '버블'의 특장점을 설명하던 중 지난 히트곡 '테디 베어'를 언급하며 "긍정적인 모습을 담았다. 더 밝은 모습을 담아봤다. 거기에 청량함도 추가됐다. 여름에 딱 맞는 곡이고 시원하고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가 달라졌다"고 자신했다.
한편 스테이씨의 신보에는 나를 괴롭히는 남의 시선과 말들을 금방 사라질 거품에 빗대어 스테이씨만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로 풀어낸 ‘버블’ 외에도 당찬 다짐을 담아낸 ‘Not Like You (낫 라이크 유)’, 항상 곁을 지켜주겠다는 메시지를 녹여낸 ‘I Wanna Do(아이 워너 두)’, 소녀의 서툰 사랑을 그린 ‘Be Mine (비 마인)’ 그리고 ‘Bubble’의 sped Up 버전과 영어 버전까지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1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호영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