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나혼산’ 박나래, 비키니 몸매 공개…전현무 “생각보다 배가 안 나왔어”

‘나혼산’ 박나래, 비키니 몸매 공개…전현무 “생각보다 배가 안 나왔어”
입력 2023-08-19 00:56 | 수정 2023-08-25 23:44
재생목록
    박나래가 “비키니는 기세”라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8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08회에서는 트와이스 지효의 ‘무지개 라이브’, 박나래-황보라의 ‘양양 여름휴가’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나래는 “프랑스 니스 같은 양양”이라며 황보라와 함께 강원도 양양으로 휴가를 떠났다. 그는 6년 된 절친이라며 “텐션이 저랑 맞다”라고 황보라에 대해 소개했다. 이에 전현무가 “한번 방송 같이했는데 그날 떡실신(?) 했다”라며 황보라의 남다른 텐션을 증언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양양에 도착한 박나래는 폭염 속에서 텐트를 치느라 땀범벅이 됐다. 결국, 그는 겉에 입은 원피스를 벗어 비키니 차림을 드러냈다. 이에 기안84가 “프로레슬링 선수인 줄 알았어”라며 놀랐다. 샤이니 키는 “용기 있다”라며 감탄했다.

    박나래는“‘비키니는 몸매다’ 이런 얘기가 있는데, 아니다. 비키니는 기세다”라고 밝혔다. 전현무는 “왜 저런 표정을 짓고 있는 건가?”라며 궁금해했다. 박나래가 기선제압이라고 하자, 키가 “아무도 뭐라고 안 했어”라며 웃음 지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전현무는 박나래의 뱃살을 보며 “벨리 댄스하는 줄 알았어”라고 농담했다. 이어 그는 “생각보다 배가 안 나왔다”라며 깜짝 놀랐다.

    한편,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혜영 / MBC 화면캡처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