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김윤아 측, 日 오염수 방류 비판 해명…"정치적 입장 NO" [전문]

김윤아 측, 日 오염수 방류 비판 해명…"정치적 입장 NO" [전문]
입력 2023-09-14 07:27 | 수정 2023-09-14 07:29
재생목록
    일본의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를 비판했던 그룹 자우림 멤버 김윤아 측이 "정치적 입장을 피력한 것이 아니었다"고 강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3일 김윤아 소속사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김윤아씨의 SNS 게시물과 관련하여, 이는 결코 정치적인 입장을 피력한 것이 아니었다"고 알렸다.

    앞서 김윤아가 최근 자신의 SNS에 "며칠 전부터 나는 분노에 휩싸여 있었다. 블레이드러너+4년'에 영화적 디스토피아가 현실이 되기 시작한다. 방사능 비가 그치지 않아 빛도 들지 않는 영화 속 LA의 풍경. 오늘 같은 날 지옥에 대해 생각한다"고 적은 것에 대한 해명.

    소속사 측은 "환경오염에 대한 우려와 아쉬움을 표한 것이었음을 분명하게 말씀드린다. 당사와 아티스트는 어떠한 경우에도 정치와 결부되어 논란이 되지 않기를 희망하며, 아티스트에 대한 지나친 비방이나 명예훼손, 모욕 등의 위법행위는 자제해 주시길 요청드린다"고 당부했다.

    [이하 김윤아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김윤아씨의 SNS 게시물과 관련하여, 이는 결코 정치적인 입장을 피력한 것이 아니었고 환경오염에 대한 우려와 아쉬움을 표한 것이었음을 분명하게 말씀드립니다.

    당사와 아티스트는 어떠한 경우에도 정치와 결부되어 논란이 되지 않기를 희망하며, 아티스트에 대한 지나친 비방이나 명예훼손, 모욕 등의 위법행위는 자제해 주시길 요청드립니다.

    언제나 저희 아티스트의 음악을 아껴주시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백승훈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