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김시경, '이사장님은 9등급' 주연 발탁…문성현·CIX 현석 호흡

김시경, '이사장님은 9등급' 주연 발탁…문성현·CIX 현석 호흡
입력 2023-09-14 13:14 | 수정 2023-09-14 13:15
재생목록
    배우 김시경이 '이사장님은 9등급'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내년 OTT를 통해 공개 예정인 '이사장님은 9등급'은 아버지가 남긴 명문고의 이사장이 된 불량 학생 나이수(문성현 분)와 힘든 가정 속에서도 무엇이든 완벽하게 해내는 전교 회장 한바탕(김시경 분)이 명문 고등학교에서 만나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려낸 드라마다.

    배우 김시경은 외모, 인성, 능력 모두를 겸비한 육각형 여주인공 '한바탕'으로 분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바탕'은 고등학교 입학과 동시에 전교 1등을 놓치지 않고, 전교 회장 당선은 당연한 그야말로 엄친아의 정석 그 자체인 캐릭터다.

    김시경은 소속사를 통해 “안녕하세요. 신인배우 김시경입니다. '이사장님은 9등급'에서 한바탕 역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영광입니다”라며 수줍은 인사를 건넸다. 이어 “단단하면서도 따뜻한 마음을 가진 바탕이를 만날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 만큼 많이 배우고, 열심히 촬영하겠습니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사장님은 9등급'과 '한바탕'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 어린 마음을 전했다.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받는 배우 김시경은 JTBC '디엠파이어-법의 제국', tvN '군검사 도베르만', SBS '편의점 샛별이'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다양한 경험과 연기력을 쌓아왔다. 최근 아크리드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한 김시경은 숏폼 '내짝남x날짝남'(연출 이자민)에 여주인공 유해린 역으로 캐스팅되어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연이어 '이사장님은 9등급'에도 여주인공으로 합류한 만큼 다음 행보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유정민 / 사진제공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