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뮤직인더트립' 윤지성·이진혁·이대휘, 신곡 아이디어 회의 개최

'뮤직인더트립' 윤지성·이진혁·이대휘, 신곡 아이디어 회의 개최
입력 2023-09-14 14:13 | 수정 2023-09-14 14:14
재생목록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의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가 음악과 팬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 14일(목) 오후 5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3회에서는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가 경북 고령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으며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고령에서 엿과 인절미 만들기 체험으로 힐링 시간을 가진 아이돌 찐친 3인방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는 숙소로 돌아와 휴식을 취한다. 이도 잠시, 맏형 윤지성의 제안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다 함께 라이브 방송을 한 적 없었던 이들은 설레어하며 참여한다.

    그렇게 라이브 방송은 시작되고 팬들은 세 사람의 조합에 신기해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인다.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는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어울리는 노래 취향을 알아가는 등 유익한 시간을 보낸다고.

    여기에 윤지성은 라이브 방송 종료 이후 실시한 인터뷰에서 "팬분들은 저희를 잘 아는 분들이세요"라면서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낸다. 라이브 방송이 신곡 창작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밝힌 것. 향후 나오게 될 신곡 결과물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세 사람은 라이브 방송에서 나온 팬들의 아이디어를 토대로 따로 신곡 회의를 연다. 하지만 흥을 주체하지 못한 이들은 회의 도중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노래를 열창하며 화합의 하모니까지 선보인다. 과연 그 현장은 어떨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진혁의 '소행성(Asteroid)' 무대가 공개된다고 해 흥미를 더한다. 아름다운 자연, 음색 등 모두가 잘 어우러진 이진혁의 버스킹 현장은 오늘 14일(목)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정민 / 사진제공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