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기안84 "연예대상 받을 수 있을까요?" 귀신 응답에 미소(나혼산)

기안84 "연예대상 받을 수 있을까요?" 귀신 응답에 미소(나혼산)
입력 2023-09-15 08:47 | 수정 2023-09-15 08:48
재생목록
    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호룡곡산'의 귀신에게 전현무와 자신의 '연예대상 수상 가능성'을 묻는 모습이 포착됐다. 과연 귀신의 응답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호룡곡산 정상에서 귀신과 소통을 시도하는 '미스터리 크루' 기안84와 이주승의 모습이 공개된다.

    우여곡절 끝에 귀신을 찾아 호룡곡산 정상에 오른 기안84와 이주승은 텐트를 치고 본격적으로 '고스트 헌팅'에 나선다. 두 사람은 정상에서 요동치는 수맥봉에 놀라며 귀신 포착을 위해 힘을 모은다. 적외선 온도계를 쏘는(?) 이주승과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든 기안84의 남다른 팀워크가 눈길을 모은다. 과연 이들이 찍은 사진에 어떤 모습이 담겨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기안84는 준비해 온 추를 이용해 귀신과 소통에 나선다. 기안84와 이주승은 O, X를 그린 스케치북 위에 추를 들고 서로의 결혼 가능성을 묻는다. 거세게 요동치는 추로 인해 완벽 호흡을 보여줬던 '미스터리 크루'는 급기야 분열(?) 위기에 놓인다고 해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기안84는 조심스럽게 "연예대상 받을 수 있을까요?"라며 전현무와 자신의 올해 연예대상 수상 가능성을 묻는다. "나는 그릇이 안돼.."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던 기안84는 귀신의 응답에 자신도 모르게 입꼬리가 올라가 웃음을 유발한다. 과연 이를 본 전현무의 반응은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안84와 이주승의 '제 1회 미스터리 크루 정모' 뒤풀이 모습도 공개된다. 라면과 삼겹살을 준비한 두 사람이 뜻밖의 '냉삼 호떡(?)'을 즐기는 모습과 미리 준비한 팥과 소금으로 셀프 퇴마식을 하는 현장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안84의 입꼬리를 끌어올린 '연예대상 수상 가능성'에 대한 귀신의 응답은 오늘(1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정민 / 사진제공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