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주우재가 어쩌다…'놀면 뭐하니' 문제적 멤버 등극→ '놀뭐호란' 발발

주우재가 어쩌다…'놀면 뭐하니' 문제적 멤버 등극→ '놀뭐호란' 발발
입력 2023-09-16 09:26 | 수정 2023-09-16 09:28
재생목록
    '놀면 뭐하니?' 주우재가 문제적 멤버로 등극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놀뭐 호란' 발발로 청나라 군사들에게 붙잡힌 '놀뭐 나라 백성들'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포로가 된 멤버들은 무인도에서 험난한 한 끼를 먹어야만 탈출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한 끼를 해먹기 위해서는 청군이 내는 퀴즈들을 맞춰야 하는 상황.

    그 가운데 퀴즈를 들은 주우재는 "이거 너무 쉬워요"라며 잘난 척을 해 멤버들의 못마땅한 시선을 받는다. 앞서 주우재는 '놀면 뭐할래?' 특집 중 진행된 '전원 끄기' 미션에서 리모컨이 아닌 TV 전원 버튼을 누르며, 미션을 강제 종료시킨 전적이 있는 바. 주우재는 PD에게 "후회하지 마요. 나 이런 거 진짜 잘해요"라고 깐족대며, 또 한 번 초스피드로 미션을 종료시킬 것을 경고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렇게 문제적 멤버로 등극한 주우재는 또 다른 멤버와 천재 연합을 결성해 깐족거림을 이어나간다. 이러한 주우재도 어려운 퀴즈가 나오자 난항에 빠지고, 정답을 두고 PD와 옥신각신한다고. 이를 지켜보던 하하는 "둘이 한 번 풀어라"고, 유재석은 "둘이 얘기 좀 해"라고 중재에 나선다고 해, 과연 어떤 일이 있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놀면 뭐하니'는 16일 오후 6시 30분 MBC에서 방송된다.


    장다희 / 사진제공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