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놀면 뭐하니?’ 유재석, 무인도 온 문제출제자 ‘염려’ “문제 내려고 여기까지?”

‘놀면 뭐하니?’ 유재석, 무인도 온 문제출제자 ‘염려’ “문제 내려고 여기까지?”
입력 2023-09-16 19:40 | 수정 2023-09-17 01:29
재생목록
    유재석이 무인도에 덩달아 오게 된 문제출제자를 보고 걱정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9월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놀뭐대행주식회사’ 편으로 펼쳐졌다.

    멤버들은 지난회 ‘좀비열차’ 게임에 실패하면서 ‘험난한 한끼’를 벌칙으로 받았다. 멤버들은 이 벌칙 때문에 무인도까지 가야 했다.

    무인도에 내려서도 한참 걸어야 하자 유재석은 “진촤아!”라며 투덜댔다. 분위기는 드라마 ‘연인’에서 강화도 피난길을 연상하게 해 멤버들은 드라마를 흉내내며 가기도 했다.

    모래사장 끝에 이르러서야 문제출제자들을 만난 멤버들은 당황했다. 유재석은 “아니, 우리 때문에 여기까지 온 거냐”라며 문제출제자들을 걱정했다. 드라마 ‘연인’에서 청군 복장을 갖춘 문제출제자들은 별 반응하지 않았다.

    박진주와 미주는 “목소리 좋다!”, “여자친구 있어요?”라며 관심을 보였다. 그러나 문제출제자들은 웃지도 않고 문제만 내서 박진주와 미주를 머쓱하게 만들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민정 / 화면캡쳐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