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블랙핑크 제니 "브이로그, 팬들에게 편한 모습 보여줄 창구"

블랙핑크 제니 "브이로그, 팬들에게 편한 모습 보여줄 창구"
입력 2023-09-18 15:14 | 수정 2023-09-18 15:23
재생목록
    블랙핑크 제니(Jennie)가 매혹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매거진 커버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국내 매거진 최초로 지난 6월,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에서 선보인 ‘자크뮈스(Jacquemus)’의 2023 F/W '르 슈슈(Le Chouchou)' 컬렉션 피스를 입고 커버 촬영을 진행한 것. 선공개된 이미지 속 그녀는 존재감 넘치는 모습과 함께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대담하고 우아한 애티튜드까지 다채롭고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하퍼스 바자' 코리아 10월호 ‘아트(Art)’ 이슈를 맞아 유니크한 무드를 콘셉트로 자크뮈스의 뉴 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제니는 패션 아이콘다운 오라 넘치는 분위기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인터뷰를 통해 "평소 즐겨 입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와 촬영할 수 있어 즐겁고, 재미있었다. 자크뮈스는 항상 즐거움을 주는 친구 같은 존재다."라고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그녀의 일상이 담긴 유튜브 브이로그에 대해서는 "말 그대로 일상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있다. 팬데믹 이후로 팬들을 직접 만나는 일이 예전처럼 쉽지 않다 보니 조금 더 친근하고 편한 모습을 보여줄 창구가 필요했는데, 그게 브이로그인 것 같다. 하지만 아직도 찍을 때마다 떨리고 어색하긴 하다."라고 답했다.

    제니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하퍼스 바자' 코리아 인스타그램과 SNS를 통해 패션 필름과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유정민 / 사진제공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