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브루노 마스, 이스라엘 머물다 긴급 탈출 "전쟁 나 콘서트 취소"[이슈in]

브루노 마스, 이스라엘 머물다 긴급 탈출 "전쟁 나 콘서트 취소"[이슈in]
입력 2023-10-08 18:14 | 수정 2023-10-08 18:14
재생목록
    미국 팝 스타 브루노 마스(Bruno Mars)가 이스라엘에 머물다 긴급 출국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7일(현지시간) CNN, 버라이어티, 빌보드 등 미국 주요 매체에 따르면, 브루노 마스는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쏜 수천 발의 로켓 폭탄이 쏟아진 이스라엘을 탈출했다.

    앞서 브루노 마스는 이날 이스라엘의 수도 텔아비브에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었다. 이와 관련해 콘서트 관계자는 각종 소셜미디어를 통해 "오늘 밤 열릴 예정이었던 브루노 마스 콘서트가 전쟁으로 취소됐다"며 "티켓은 구매가 이루어진 신용카드로 자동 환불될 예정이다. 우리는 이 어려운 순간에 이스라엘 주민들, IDF 전사들, 보안군과 함께 한다"라고 알렸다.

    해당 소식이 알려진 뒤, 국내 팬들은 "아이고...브루노 마스 안전해서 다행이다", "안전하게 탈출했네", "정말 무서웠겠다", "다행이다", "무사귀환하길", "다행이다. 얼마나 무서웠을까" 등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한편, 하마스가 이스라엘을 기습 공격하고 이스라엘이 맞대응하면서 양측 사상자가 4천 명을 넘어섰다. 현지 매체에 따르면, 이스라엘의 한 음악 축제장에서 수십 명이 숨졌고, 무장 대원들의 공격을 피해 달아난 실종자도 500명에 이른다.

    장다희 / 사진 브루노 마스 공식 채널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